MOMIRAK

모미락 소식

Press

인천에만 15개를 돌파한 모.미.락, 드디어 전국 진출 !!

2020.05.15 조회:159

 

TAEK0477.JPG

 

인천에서 돈까스 국수로 유명한 모.미.락(母味樂)이 창립 10주년을 맞이하여 인천에서의 성공을 발판삼아 전국으로 진출한다.

㈜모미락멤버스(대표 황금민)의 대표브랜드인 “모미락”은 2010년 제물포에서 시작하여, 현재 인천에서만 무려 15개 매장이 성황리에 운영 중이며, 가성비 높은 음식과 안정적인 운영방법으로 지역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인천지역 대표 브랜드이다.

‘우리동네 맛집’ 컨셉의 모미락은 4계절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돈까스, 국수를 기반으로, 여름엔 모밀, 겨울엔 우동, 직장인 덮밥 등 안정된 메뉴를 구성하고 있으며, 코로나 여파로 자영업 시장이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에도, 매장당 ‘월평균 2500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할 정도로 창업시장의 다크호스로 그 입지를 굳혀 가고 있다. 일례로 코로나가 한참 맹위를 떨치던, 지난 3월 오픈한 계양효성점은 12평 매장에서 3월 한달간 배달매출을 제외하고 홀에서만 하루 120만원을 달성하여, 주변 창업시장을 놀라게 하였다.

모미락(母味樂)은 ‘엄마가 만들어 주시는 음식을 즐긴다’ 란 뜻으로, 지난 10년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4계절 기복 없는 안정된 매출 및 매장 형태(홀, 배달, 복합)별 매출 검증을 모두 마쳐 창업에 두려움을 갖고 있는 초보자들에게도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모미락멤버스의 관계자는 “그동안 인천지역내에서 인정받은 고객 사랑의 감사함을 금번 ‘전국 프랜차이즈 진출’을 통하여, 타 지역의 고객에게도 나눌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20호점까지 가맹비, 교육비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예비 창업주에게 많은 혜택을 드릴 것” 이라고 밝혔다.  

가맹 관련 내용은 ㈜모미락멤버스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가맹문의 1522-6603

안전하고 성공적인 창업 모미락은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이름
연락처
희망지역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

SMS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