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Competitiveness
모미락의 브랜드 경쟁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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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INCE 2010
모미락은 몇 달, 몇 년 사이에 쉽게 만들어진 브랜드가 아닙니다. 2010년에 시작해 지금까지.. 수많은 문제점을 해결하고, 10년을 다져온 검증된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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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 매장이 4개
모미락은 직영매장 없이, 가맹점의 노력만으로 운영되지 않습니다. 모미락 직영 4개의 매장은 평균 12평 매장에서 최대 월 6,000만원 이상의 고매출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2019년 기준)
계절별 매출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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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계절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상품 구성
모미락의 메뉴 구성은 4계절 유행에 민감하지 않게 설계되어 남녀노소, 특히 가족단위로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외식업의 복병인 각종 바이러스와 식자재 파동에 민감하지 않아 안전하고 꾸준한 사업을 지속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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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가 경쟁력 (본사와 가맹점과의 상생)
모미락은 본사의 무리한 수익을 추구하지 않습니다. 평균 원가 35%이하로 관리하여, 가맹점주님의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홀(포장), 배달 매출 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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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매출과 배달매출의 조화
홀매출과 배달매출의 이상적인 비율은 6:4 입니다. 홀매출이 없는 배달위주의 매장은 높은 광고비, 배달비로 인하여 매장 수익을 극대화 하기에는 다소 어려움이 있습니다. 모미락은 4계절 내내 안정적으로 고객을 집객할 수 있는 상품구성으로 안정적인 매장 매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매장 주변 1인가구, 어린이가 있는 가정 등에 배달매출로 부가적인 매출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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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쉬운 매장 운영과 낮은 폐기율
10년간의 운영 노하우가 녹아든 모미락의 시스템(식자재,주방,조리,홀)은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모미락의 직영점은 대학생 직원들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식자재의 집중화로 폐기율이 거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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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집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 모미락
우리는 흔히 ‘프랜차이즈는 표준화’라는 말을 접하게 됩니다.
예 맞습니다.
하지만, 모미락은 표준화를 위하여, 맛집을 포기하지는 않습니다.
메뉴의 다양성 보다는 집중도를 통한, 전문점으로서의
이미지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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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창업 비용
개설 수익금을 최소화하여 많은 분들이 모미락으로 성공하는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동종업계 브랜드보다 초기 투자비가 적어 빠른 투자비 회수를 통한 이익 실현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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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높은 충성도
‘맛집’을 표방하는 프랜차이즈 모미락은 처음 모미락을 경험해 보신 분들은 있어도, 한번만 드셔보신 고객은 없을 만큼 높은 고객 충성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렴하고 맛있는 상품 구성으로 고객 재 방문율이 매우 높으며, 단체주문 또한 많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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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즌에 맞는 정기적 신메뉴 출시
시즌에 맞는 정기적 신메뉴 출시로 매장의 매출 상승을 견인해 드립니다. 견물생심(見物生心)이라 하였습니다. 상담시 현재 운영되고 있는 매장의 매출과 음식을 직접 확인하세요!
Sales Strategy
매출전략
돈까스&국수
(원가보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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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메뉴 돈까스와 국수의 상생
모미락의 4계절 대표메뉴인 돈까스와 국수는 높은 매출과 더불어 원가율의 상호 보완으로 안정적 수익율을 제공합니다.
홀+포장+배달
(매출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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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라보
모미락의 모든 메뉴는 식사 또는 간식으로
손색없이 구성되어 판매 방식의 다양화로
(홀,포장,배달) 매장 운영의 효율을 극대화 합니다.
따라서, B급지 골목상권에서도
높은 매출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단체 주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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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체 주문
각종 행사, 모임등에 빠질 수 없는 식사 복잡한 구성이 아닌 Simple 하면서도, 알찬 구성으로 단체주문 손님에게 인기가 높습니다.